배송상품이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
1. 운송장번호 오류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.
2. 대한통운 전산처리 도중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.
3. 대한통운 운송장 스캔이 되지 않은 경우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배송조회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에 대한 원인은
크게 3가지로 나뉘며 보통 3번인 경우가 많습니다 ^^
대한통운 아저씨께서 스캔을 통하여 대한통운 전산망에 배송정보가 입력되는
시간은 보통 저녁 8시 이후입니다.
출고된 당일 오후 8시 이후에도 계속
배송추적이 되지 않는다면
핸드팩토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
메일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