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로그인 회원가입

자주하는 질문 (FAQ)

뒤로가기
제목

[배송문의] 배송추적이 되지않아요.

작성자 핸드팩토리(ip:)

작성일 2013-06-19

조회 45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배송상품이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



1. 운송장번호 오류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.

2. 대한통운 전산처리 도중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.

3. 대한통운 운송장 스캔이 되지 않은 경우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
 

배송조회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에 대한 원인은

 

크게 3가지로 나뉘며 보통 3번인 경우가 많습니다 ^^

대한통운 아저씨께서 스캔을 통하여 대한통운 전산망에 배송정보가 입력되는

시간은 보통 저녁 8시 이후입니다.


출고된 당일 오후 8시 이후에도 계속

배송추적이 되지 않는다면

 

핸드팩토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

 

메일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♥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닫기